[ 등록금 납부 방법 ]
(1) 등록금 고지서 출력
▸등록금 고지서 인터넷출력 일시는 상단 일정확인
▸출력 방법 ➡ ① 본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[등록금] 클릭
② [고지서 출력] 버튼 클릭 ▶반드시 개인학번(8자리이상)을 입력
(2) 고지서 확인
① 성명 : 학생별로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 확인
② 가상계좌번호 : 하나, 신한, 기업은행의 가상계좌 번호
(폰뱅킹으로 계좌이체 시 은행코드 하나은행 081번, 신한은행 088번, 기업은행 003번)
③ 실납입액 : 등록금 장학금 = 실납입액 (또는 실납입액 + 학생경비) 납부 가능
④ 수납일시 : 수납시간(07:00~23:30) 외에는 납부 불가능
[ 납부 유의사항 ]
① 학생명의로 개설된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(보내는사람)이 학생 성명이 아니어도 관계없습니다.
② 하나, 신한, 기업은행 가상계좌번호를 통하여 국내 모든 은행에서 무통장입금(타행입금)이 가능합니다.
(단, 타행 입금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)
③ 고지서상의 실납입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은행오류로 수납이 불가능합니다.
※ 이체한도 등의 이유로 금액을 나누어서 입금 불가능
[ 전액장학생 ] 고지서상의 실납입액이 “0원”인 경우
아래 (1)~(3)중 반드시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만 등록가능, 미수납 시 미등록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(1) 등록기간 내 「 학사행정 → 수납관리 → 전액장학생등록신청 」을 통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
(2) 등록기간 내에 출력한 고지서를 가지고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
(3) 등록기간 내에 각 은행 가상계좌로 학생경비를 납부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