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비주얼 이미지

학생게시판

2018학년도 방학기간 퇴사 및 2학기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

2018-06-27 | 조회수 1514

부서명 기숙사

작성자 : 기숙사
2018학년도 방학기간 퇴사 및 2학기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

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(의학봉사관)의 입사신청서 및 방학기간 퇴사신청서를 아래의 기간에 접수하오니 사용 및 방학기간 퇴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미 신청 또는 기일을 지키지 못할 경우 기숙사 신청 및 퇴사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방학기간 퇴사 안내

의학전문대학원 기숙사(의학봉사관)입실자 중 방학기간 중 퇴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숙사비를 환불해 주고자 하오니 퇴사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대상 접수기간 환불기간 비고
2018학년도 재학생 2018. 7. 2.~2018. 7. 5.
(4일간)
2018. 8 (1개월분)
200,000원

가.신청서 제출
1)서식작성:행정실 제출
2)제출서류:퇴사신청서

*방학기간 퇴사를 신청한 학생은 2018년 7월 31일까지 모든 개인물품을 수거해야 하며, 재입실시 방배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2.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기간
대상 접수기간 사용기간 비고

2018학년도 재학생
2018. 8. 27.~2018. 8. 29.
17시까지
(3일간)
2018. 9. 1.~2019. 1. 31.
(5개월)

2.입사절차
가.서식
기숙사입사원,서약서

나.신청서 제출
서식작성:행정실 제출
제출서류:입사원,서약서

다.신청 마감 후 입사자 확정 및 방배정(기숙사위원회)

라.선정방법
1순위:현재 기숙사를 이용하고 있는 학생
2순위:거리 순

마.기숙사비:추후 통지(월200,000만원)

바.기숙사 입사 후 환불은 기숙사 규정에 따라 처리 합니다.

문의 : 기숙사 담당(032-458-2513)
첨부파일 기숙사신청및퇴사원.zip